정동원 앨범 차트 1위 차지
정동원이 가온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정동원은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노래로 가온차트 47주 차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정동원은 11월 17일 정규 1집을 발매했다.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1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정동원은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서 가수로서의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정동원은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통해 사랑과 이별 그리고 애틋한 옛 추억을 절절하게 풀어냈다.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는 더블 타이틀 곡 '잘 가요 내 사랑', '물망초' 등 총 12 트랙이 담겼다.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47주차 주간차트 집계 기간 중 언제 가장 많이 팔렸을까? 발매 당일인 17일 오후 7시에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티아라 (T-ara) '리:티아라(Re:T-ARA)'가 정동원의 뒤를 이어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했다. 3위에는 몬스타엑스 '노 리밋(NO LIMIT)'이 올랐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나요"
한편, 정동원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는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이 오는 12월 24일, 2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고 11월 23일 전했다.
댓글